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업은행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빠르게 이용하는 법

by ^^___^^ 2022. 7. 30.
반응형

기업들 뿐만 아니라 자영업자 그리고 개인고객들도 많이 이용하는 IBK 기업은행입니다. 기업은행의 고객센터 및 상담원 연결을 빠르게 하는 방법과 다양한 정보를 소개합니다.

 

기업은행 로고

 

1. 기업은행 홈페이지 접속

 

기업은행 홈페이지는 검색엔진에서 간단하게 기업은행만을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검색 결과가 나타납니다. 고객센터로 바로가는 메뉴는 없기 때문에 대표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

 

기업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ibk.co.kr/

 

기업은행 검색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입니다. 가장 상단에 보시면 개인뱅킹, 기업뱅킹, 금융상품, 금융서비스, 금융정보 등의 주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들 바로 위에 고객센터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가 위치해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선택해 줍니다.

 

기업은행 홈페이지

 

2. 기업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

 

기업은행 고객센터 메인화면으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바로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기업은행 대표전화 : 1588-2588, 1566-2566

해외에서 이용 시 : 82-31-888-8000

 

위의 번호로 연결을 하면 기업은행 고객센터를 통해서 각종 상담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고객센터는 모든 업무를 24시간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각종 사고 신고, 각종 조회, 송금, 자동화기기 이용안내의 경우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예금 상담, 인터넷뱅킹 이용 안내 등과 같은 주요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진행됩니다.

 

3. 기업은행 영업시간 및 주요 업무시간

 

주요 업무마다 이용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업은행 상담전화 안내

 

영업점을 통해서 전화상담을 하는 경우 개인고객이라면 1번과 0번을 차례대로 선택하면 바로 상담원 연결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입니다.

 

기업은행 영업점 전화상담

 

인터넷뱅킹뿐만 아니라 각종 서비스의 이용시간을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면 도움이 됩니다.

 

기업은행 이용시간 안내

 

기업은행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빠르게 하는 방법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업은행의 대표번호(1588-2588)로 연결합니다.

2. 음성 안내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 단축번호를 선택합니다.

3. 상담원 연결을 빨리 진행하려면 0번을 선택합니다.

4. 공휴일을 제외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